6개월 아기 이유식 준비물 맘마존스타터세트로 해결

본격적인 이유식을 시작한 6개월 된 아기 하몬, 이것저것 이유식 준비물이 많거든요. 이번에는 아이들을 위한 엄마의 특별한 선물로 디자인까지 감성적이고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도노도노맘마존이유식스타터세트로 해결했어요:)

쏟아짐 걱정이 없어지는 엄마와 아기가 행복해지는 이유식 시간을 만들어주는 전전맘마존스타터 세트 🙂 구성이 심플하면서도 필요한 요소만 갖추고 있습니다.

흘림 방지 턱받이, 수저 2개가 1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편하게 박스에 담아올게요. 나는 여기에 흡착볼까지 더해 이유식 준비물로 더할 나위 없는 세트 조합을 만들었습니다.

둘 다 후르츠옐로우로 준비했어요:D

저는 이유식 준비물로 턱받이를 선호하는 엄마가 아닙니다.

그 이유 중 하나가 아이의 목이 답답해 보였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냥 옷을 자주 갈아입어 주려고 했는데, 전전의 흘림 방지 턱받이는 다르거든요.

아이에게 딱 맞는 맞춤 핏을 만들 수 있도록 26~34cm 목둘레로 자유로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조절폭이 넓은 넥밴드로 되어있어 미세한 조절이 가능하여 아이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맞춰줍니다.

심리스한 넥라인으로 아기 목에 부드럽게 감기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에 플래티넘 실리콘으로 목에 무리없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어 아이들이 거부하지 않습니다 : )

노란 병아리 같은 하몽이 너무 귀엽죠? >.<턱받이를 해서 이유식 준비물에 숟가락이 빠질 수 없어요. 숟가락으로 맛있게 밥을 먹여줘야 하니까요 🙂 아이들이 먹기 좋고 엄마가 먹기 좋은 스타터세트 이유식스푼입니다.

입안 상처 걱정없는 일자 수저 디자인에 곡선형 손잡이로 아이 입에 넣기 좋은 각도로 제작되었습니다.

개별 수저통이 있어 외출 시에도 가지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합니다:)수저헤드 받침대가 있어 바닥에 두어도 헤드가 바닥에 닿지 않아 위생적으로 먹일 수 있습니다.

전전만의 센스가 엿보이죠?아이 입안의 구조에 맞춘 헤드로 한입에 쏙 들어가서 아이가 잘 먹어준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소재라 입안에 상처 걱정도 없구요.큼직한 흡착판으로 초강력 흡착을 자랑하는 흡착볼입니다.

지금은 이유식 식기로 사용하고 있지만 유아식을 하면 국그릇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270ml 흡착볼입니다.

흡착력 한번 보시겠어요? 제가 힘껏 잡아당겨도 떨어지지 않고 오히려 테이블이 들렸어요. 앞에 있는 숨은 손잡이를 잡으면 쉽게 툭 떨어집니다.

:)깊이가 5cm로 충분히 넣어도 넘치지 않고 내부 라운드가 되어 있어 퍼먹기도 편하며 세척도 편리합니다 ; )귀여운 그림이 있는 뚜껑은 착용감도 좋고 공기 유입을 막아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음식을 보관해 줍니다.

이유식 준비물을 어렵게 생각했는데 맘마존 스타터 세트만 있으면 든든해요. 하몽까지 잘 먹어주니 더 기뻐요 :D덴덴 맘마존 스타터 세트와 흡착 볼은 모두 플래티넘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순도 높은 백금 촉매를 사용한 소재로 내구성과 내열성이 뛰어나 식기 소재로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열탕소독 모두 가능합니다!
(단 열탕소독은 10~20초 미만만 권장합니다)아이도 엄마도 편안한 이유식 준비물을 찾고 있다면 디자인까지 감성있는 전전맘마존이유식스타터세트로 한번에 해결해보세요:)위틀스토어 유아용품의 시작은 위틀스토어에서!
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www.whittlestore.com본 게시물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및 원고료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